기사상세페이지

동광주노회 청장년면려회 재 창립총회

기사입력 2021.09.29 21: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임 회장 유혜진집사(광주무등교회)
    청장년면려회.png
    신임회장인사를 하고 있는 유혜진집사

     

    대한예수교장로회 기독학생면려회(CE) 동광주노회연합회 2021년 재창립총회를 9월29일(수) 오전11시 광주무등교회(조성진목사 시무)에서 명예회장 김원식장로 인도로 진행되었다. 

     

     1부 경건예베에서는 CE강령/장미리권사(전국CE 부총무), CE 3대결의/ 김관중장로(전국CE협동총무), 기도/김석태장로(전국CE 48대 회장), 말씀/ 윤영목사(동광주노회 노회장)가 출애굽기 23장20-21 " 앞서 보내어, 보호하여 " 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축도/ 조성진(광주무등교회)로 마쳤다.

     

     2부 총회에서는 환영사/김정호장로(전국CE 54대 회장)이 전국 청장년면려회의 지난 활동과 역할에 대해 소개하면서 참석한 인사들을 환영했다.

     

     격려사/안현식목사(동광주노회 전도부장)은 한국청장년면려회 100주년을 축하하며 뜻깊은 해에 동광주노회가 재창립총회를 하게 되어 감사하며 100년 역사에 걸맞는 CE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 나중된자가 먼저 된다" 는 말씀에 힘입어 " 순교적 신앙으로 나라와 민족을 살리는 기도의 제물이 되라고 전했다.

     

     축사/윤경화집사(전국CE회장)은 동광주노회 CE재창립 총회를 할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축하하며 축사했다. 이어 신임회장 유혜진집사는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가운데 CE 재창립을 하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코로나로 인해 녹녹치 않은 신앙적 환경에 하나님만 바라보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